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낸스 런치풀(LaunchPool) 사용법 및 설명 수익내보기!

바이낸스

by 바이낸스가이드 2020. 12. 25. 15:48

본문

오늘은 바이낸스 런치 풀로 공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참여한 런치 풀 1만2천% 수익도 공개하겠습니다.

 

런치 풀(LaunchPool)이란?

 

바이낸스에서 신규 상장이 확정된 코인을 채굴해서 에어드랍 받는 방식입니다. 실시간으로 상장될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런치 풀이 시작된 후 정확히 8일 후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제가 REEF 코인 테스트 할겸 런치풀을 4천만원 정도로 24시간만 채굴해봤습니다. 매 시간마다 이렇게 코인을 줍니다. 24시간 동안 받은 코인 갯수는 REEF 경우 3,520개 받았습니다. 정확히 우리나라 시간으로 8일 뒤 오후 3시에 상장됩니다.

 

그리고 상장 당일에 저는 12,000%에 매도 했습니다. 인증샷입니다. 24시간 동안 잠잘때 잠깐 4천만원을 런치 풀에 넣어뒀을뿐인데 528 USDT를 공짜로 벌었습니다. 거의 60만원 돈이네요 

 

참여 방법 설명 PC 버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금융 바이낸스 수익 창출 클릭

 

위의 사진처럼 진행 중인 바이낸스 런치 풀 코인 목록들이 보입니다.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BNB, BUSD, 그리고 매회 런치 풀마다 바뀌는 특정 코인 1개, 이렇게 3종류로 스테이킹해서 채굴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언스테이킹(상환)이 가능합니다. 추가로도 더 입금해서 받는 비율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보상은 매 시간마다 줍니다.

 

이번에 제가 참여한 런치 풀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 토큰인데요. 저는 주로 바이낸스 선물로 롱, 숏으로 수익 보면 국내로 출금 안 하고 BUSD로 모아둡니다. BUSD는 미국 뉴욕주 금융서비스국에서 인가를 받아서 발행한 디지털 화폐인데 달러와 항상 가치가 1:1로 같은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자신이 스테이킹 한 금액만큼 이렇게 매 시간마다 코인을 줍니다.  매 시간마다 제가 스테이킹 한 금액만큼 ATM 토큰을 줍니다. 8일 뒤에 상장하면 거래소에 매도가 할 수 있죠.

제가 30시간 동안 4500만 원 정도의 BUSD와 CHZ 코인을 스테이킹 하고 총 보상받은 토큰은 17개 정도네요. 

 

제가 채굴하고 있는 코인과 성격이 비슷한 파리 생제르맹 토큰은 상장하고 48달러까지 같습니다. 업비트 BTC 마켓에도 상장되어 있죠.^^ 제가 30시간 동안 채굴해서 받은 토큰 17개를 만약 이 토큰처럼 48달러에 매도하면 90만 원입니다. 상장 전까지 저는 채굴을 계속할 거니 코인 개수는 더 늘어나겠죠?^^ 저는 아무것도 한 게 없고 그냥 안 쓰는 돈을 스테이킹 했을 뿐인데 토큰을 공짜로 주다니.. 한마디로 공짜 수익입니다. REEF 런치풀 참여도 대박이였고요.

 

런치 풀은 스테이킹 하면 매시간마다 보상 토큰을 주며 언제든지 언스테이킹이 가능합니다.

 

history를 클릭하면 수령 보상이나 분배내역을 보실 수가 있으며 상환을 클릭해서 스테이킹 한걸 다 찾을 수도 있으며 일부만 찾을수도 있으며 상환하면 다시 현물 계좌로 돈이 이동됩니다. Claim Rewards 버튼을 클릭하면 보상받은 토큰을 수령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익률 같은 경우는 코인에 따라서 틀리며 파리 생제르맹 같은 경우 BUSD는 8.98% 정도 CHZ 코인으로 스테이킹 한 분들은 177.63%를 기록했죠. 혹시나 홀딩중인 코인이 있으면 런치풀 공지는 잘봐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CHZ 홀딩하고 있는데 스테이킹 해서 저런 수익도 날 수 있다면 대박이겠죠?

 

스테이킹에 따른 강제 락업 기간도 없으며 잠깐 넣었다가 1시간만 채굴하고 다시 언스할수도 있습니다. 수수료도 없고 즉시 진행되므로 스테이킹 한다고 해서 손해보는거 아무것도 없고 오히려 매매안할때 무조건 해야 합니다. 공짜로 코인을 주니까요.^^ 자는 동안이라도 하세요. :)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 시 현물 거래 수수료 20% 할인 선물 거래 수수료 1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binance.com/kr/

 

로그인 | 바이낸스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 위의 주소는 바이낸스 규정상 최대 할인 수수료 링크입니다.

현물+마진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및 선물 10% 할인해주는 공식 주소입니다.

이미 오래전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도 0%~15% 이런 코드로 가입했다면

다시 하는 게 낫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및 입금하는 방법 설명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